본문 바로가기

Temp/Event

Windows UCrew.. Windows 8.1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

 

1. Windows UCrew 모집

한국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Window UCrew 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UCrew란 Microsoft Windows 8.1 테블릿을 체험 홍보하고 그 피드백을 활용하기 위한 앰버서더 그룹입니다.

 

거기에서 UCrew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간이 내일까지입니다!!!

https://www.facebook.com/windowsucrewkorea/app_151957194961827

 

UCrew 활동 일정은 아래와 같고요~ 1차 2차로 나눠서 진행됩니다.

무려 각각 150분 씩이나!! 두둥!

 

참여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신청폼(워드 문서)을 작성하여 메일로 발송하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첫번째 : Windows 8.1 태블릿 활용법에 관하여 블로그나 혹은 페이스북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두번째 : 체험활동을 어떻게 진행할 것인지 참신한 아이디어를 역시 블로그나 혹은 페이스북에 작성하시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후 UCrew 신청폼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하고 windowsucrewkorea@outlook.com로 메일을 발송하면 됩니다~

 

블로그에 글 쓰기는 좀 귀찮죠~ 그래서 페이스북으로 참여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UCrew에 대한 소개글을 맞치고… 이제 저도 참여를 ㅡ.ㅡ;;;

 

2. Angeleyes가 Windows 8.1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야기들..

저는 MS 관련 프로그래머입니다. MS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기에 누구보다 MS 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다루게 됩니다.

모든 회의에 문서는 기본적으로 MS Office 파일이며, 회사 메일은 MS Office 365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깊이가 있는 내용과 많은 피드백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 들어 고객과의 잦은 회의에 Windows 8.1 태블릿과 함께라면 그 효과는 배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틈틈히 공부하고 있던 앱 개발에도 속도를 내어 내 손으로 만든 앱을 Windows Store에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3. Angeleyes의 Windows 8.1 테블릿 체험 활동 아이디어

하나. 회의가 잦은 Angeleyes는 Windows 8.1 태블릿을 들고 나타나 시선을 끈다.

하나. 단풍구경 가서 멋지게 사진 찍고 시원안 카페에 안자 폼나게 태블릿으로 사진 편집한다.

하나. Angeleyes가 만든 앱을 사람들에게 자랑한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